전체 글 24

[용인죽전/죽전동]이디야커피 용인죽전대지점

[용인죽전/죽전동]이디야커피 용인죽전대지점 요번에 죽전 대지로에 새로생긴, 이디야 카페입니다. 나의한의원옆에 새로생겼어요. 전화: 0507-1465-9101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대지로 42 1층 102호 영업시간: 월요일 08:00 - 22:00/ 화요일 08:00 - 22:00 수요일 08:00 - 22:00/ 목요일 08:00 - 22:00/ 금요일 08:00 - 22:00 토요일 09:00 - 21:00/ 일요일 09:00 - 21:00 새로생겨서 그렇긴한데, 인테리어가 정말 이쁘더라구요~~ 건물 천장도 높은편이라서그런가. 뭔가 더 분위기 있는거같아요. 이디야 여러 제품들도 들어와 있구요. 커피 종류도 되게 많더라구요. 이디야 캡슐커피랑 기계도 있더라구요. 첨 봣어요. 생긴지 얼마안되서, 인..

맛집 2021.06.01

[용인수지/수지구청역]김종구 부산어묵

[용인수지/수지구청역]김종구 부산어묵 / 수지구청역 분식&어묵판매 수지구청3번출구쪽에 새로 오픈한 김종구 부산어묵 집에 다녀왓어요. 어묵도 팔고, 분식집도 같이 하더라구요, 따로 어묵제품도 팔고, 오뎅, 떡볶이, 순대, 튀김 팔더라구요. 메뉴판참고 *전화: 031-266-9694복사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109지번복사 *신분당수지구청역3번 출구 다양한게 팔더라구요. 모든메뉴는 포장가능하고, 선불입니다. 그냥 500원 부산오뎅도있고, 1000원으로 파는 노란색: 새우살해물어묵/ 파란색: 도미살 완도김어묵/ 빨간색: 도미살 땡초어묵 입니다. 새로생겨서 깔끔합니다. 스테인으로 ~ *주문메뉴: 떡볶이 1인분, 파란색: 도미살 완도김어묵, 모듬튀김(7개) 도미살 완도김어묵으로 시켜봣어요! 국물은 ..

맛집 2021.05.31

[용인죽전/김밥]김밥나라 죽전점

[용인죽전/김밥]김밥나라 죽전점 죽전동 대지초쯤에 위치해있는 김밥나라 죽전점 입니다.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김밥을 한번 사먹어봤어요. *전화: 0507-1401-7560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대지로 58 나동102호 (선진포리스트 건물)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일요일 휴무 주문메뉴 : 치즈김밥(3000원)+참치김밥(3500) 보통 김밥 사먹으면, 주로 치즈랑 참치김밥을 사먹어요~ 기대되네요~~ 다른메뉴들도 많은데, 김밥 메뉴판만 찍어왔네요. 보통 식사메뉴들도 다양히 있어요. 되게 두툼하게 싸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밥량은 적고, 재료 가득한 김밥 입니다!!ㅎㅎ 참치양도 많고, 마요네즈도 적당한거같아요, 마요네즈가 너무 적으면 퍽퍽하기만해서,, 살짝 흐르..

맛집 2021.05.06

[용인수지/수지구청/김밥]달인 즉석계란말이 김밥 수지점

[용인수지/수지구청/김밥]달인 즉석계란말이 김밥 수지점 지나갈때마다 사람이 은근 많길래, 한번 먹어본, 달인 계란말이 김밥입니다. *전화: 0507-1405-4599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138지번/ 신분당수지구청역1번 출구에서159m *영업시간: 매일 08:00 - 20:00 재료소진시까지 /일요일 휴무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전화예약!) 계란말이 김밥1인분, 어묵탕,우동 요런 메뉴가 다 입니다~~ 세트메뉴도있구, 무짱아찌도 파네요. 전화로 미리 전화해서 받아가시는분들 많더라구요. 기대를 많이 했어요...하하 요렇게 사진같이 나옵니다. 어묵탕, 계란말이김밥 포장해왔어요. 김밥이랑 어묵탕 양이 은근 많더라구요 사실 막.. 그렇게 맛있는건 잘모르겠어요. 그냥 쏘쏘..?합니다. ..

맛집 2021.05.05

[미스터피자]미스터 모코코 세트

[미스터피자]미스터 모코코 세트(햄벅&페퍼로니L세트) 수지점 미스터피자&로스트아크 콜라보 세트 입니다! 로아쿠폰도 받을겸 이번에 미스터피자에서 시켜먹어봣어요~.~ 쿠팡잇츠에서 미스터피자 수지점에서 주문햇어요. 대기시간이 되게길다고 해서, 되게 걱정했는데~ 애매한 시간?에 시켜서 그런가, 30분만에 도착햇어요.(오후 3시반쯤 시켜서, 4시쯤에 왓어요.) 쉬림프&콘치즈 / 햄벅&페퍼로니 / 포테이토&칠리치킨 >> 3가지맛중에서 고를수있더라구요. 공통적으로 +치즈볼+ 콜라 주문메뉴: 햄벅&페퍼로니 L세트 (+크림치즈 엣지) R세트는 양이 너무 적어보여서.. 검색 이미지로 보면 되게 작아요~1인분? {동생이랑 둘이먹을라고 시킨거였어요) L세트로 시켯는데, 둘이서 먹기엔 좋았어요. 이렇게 옵니다. 수지점 피자....

맛집 2021.04.29

[수지구청 메밀소바 맛집] 서울소바

[수지구청 메밀소바 맛집] '서울소바' 메밀&돈까스&만두 수지도서관 쪽에 있는 서울소바 입니다. 수지도서관쪽에 오랫만에 왔는데, 많이 바뀌엇더라구요,, 거의다 새로운집 이라 동공지진했어요. 테이크 아웃 카페가 정말 많더라구요. (한스케이크와 이삭토스트는 아직 자리를 지키고 있더라구요. ) 이번에 서울소바에 가봤어요. *영업시간: 월~토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6:30) *일요일 휴무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배달x 포장x *주차: 여성회관 주차창 이용 주메뉴는 메밀과 수제돈까스, 수제만두 요렇게 인거같아요~ 메밀을 먹으러왓지만.. 음 돈까스 소스냄세가 넘 좋더라구요?.. 아 만두도 먹고싶고.. 다먹고싶었어요....ㅎㅎ 주문메뉴는 그래서 A세트 B세트를 시켰답니다! A세트는 냉메밀+..

맛집 2021.04.27

[JMW드라이기 2종 리뷰]JMW 팬텀 헤어 드라이기&PLUS 1650W

[JMW드라이기 2종 리뷰]JMW 팬텀 헤어 드라이기&PLUS 1650W jmw 드라이기 아시나요? 저는 친구네집 갔다가, 알게되었는데요~ 드라이기 바람이 되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렴한 제품만 쓰다가, 그때부터 jmw 드라이기만 사용하고있답니다. JMW는 국내제조&생산 된다고하니, 품질이 좀 믿을만 하지 않을까싶어요. 가격대가 있는 제품들이라 그런지, 마감이나 품질은 좋아요. JMW에 항상 붙는, 전세계 최초, 항공모터 드라이어! 강력한 바람은 정말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3가지모델을 써봤어요! 한가지는 단종된거 같아요! 이 두가지 모델에대해서 리뷰해볼까 합니다. JMW 팬텀 헤어 드라이기 MS6001A JMW 드라이기 M5001A PLUS 1650W 위 두모델에서 공통적으로 느낀게, 드라이기의 강력한 ..

제품리뷰 2021.04.25

[수지구청 카페]수지도서관앞 카페"빈빌리지" Bean Village

[수지구청 카페]수지도서관앞 카페 "빈빌리지" Bean Village 수지도서관앞 카페 빈빌리지 입니다~ 몇번지나가는데, 궁금해서 함 와봣어요:) *전화 031-266-1689 *영업시간: 매일 09:30 - 21:00 연중무휴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지역화폐(카드형) 드립커피는 원두를 정해서 해주시더라구요~ 예가체프로 드립커피 주문했어요, 메뉴가 되게 다양하더라구요. 젤라또, 수제청, 요거트쉐이크(5.3~5.8), 와플, 밀크티, 밀크티보틀.. 메뉴가 되게 다양해서~ 동공지진햇어요ㅎㅎ 다른메뉴들도 궁금하네요. 다양한 원두도 팔더라구요~ 바로 갈아주시기도 합니다~~:) 커피필터도 파는군요~,~ 주문메뉴: 아메리카노+ 드립커피 아메리카노 깔끔하..

맛집 2021.04.23

[동천동 카페]깡통 커피

[동천동 카페]깡통 커피 언니가 동천동쪽에 살아서, 와본 카페 입니다.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풀어놓을수없어요~그냥 동반카페!/혹시 모르니 문의해보시구 가시길!) *전화: 031-262-1112 이것저것 메뉴가 많더라구요! 이날 많이걷기도 했고 덥고 되게 목이 말랐어요. 언니의 추천으로 '자몽에이드' 를 시켯어요:-) 카페에서 청같은 다양한것도 팔더라구요~ㅎㅎ 긴~~~컵에 시원하고 진한 자몽에이드를 내주셧어요!! 진해서 되게 맛있었어요!ㅎㅎ 달달하고, 자몽맛 입니다. 이날은 다른날이에요. 이쪽에 올일이 있어서, 남친이랑 같이 왔어요. 주문메뉴: 자몽에이드와+카라멜마키야또 이날은 알바분이 에이드를 만들어주셧어요. 사장님이 만들어준거랑 많이 다르더라구요^^; 연하고, 허브도 없네요. 그날먹은..

맛집 2021.04.22

[수지구청/가성비맛집/한정식]김도연 일품밥상

[수지구청/가성비맛집/한정식]김도연 일품밥상 건강한 정찬 솥밥이 정찬이라는데, 그냥 지나칠수가 없더라구요. 이날 비가 추적추척 왔지만.. 하지만 비도 저를 막을순 없죠.. 솥밥 먹으러 갑니다. 일품밥상 사진 보고 지나칠수가 없더라구요. 가봅시다~ 일품솥밥 정찬으로 2인분 시켰어요! *모든식사메뉴는 2인이상 주문! 4인까지 한상 *김치 국내산! *수지외식타운(주차가능/단체석/예약o) *전화: 031-266-0081 *매일 10:00 - 21:30 연중무휴 깔끔합니다~ 수저도 따로 포장되어 있어요. 기본 여러나물반찬+ 전+묵무침+ 잡채+ 고기쌈+ 샐러드+ 된장국+ 생선튀김 +김치 +솥밥 테이블위에 꽉꽉 채워서 나와요~ 계속 뭐가 나와서 동공지진햇어요ㅎㅎ.. 나물반찬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간은 짜지않고, 적당..

맛집 2021.04.15